정기적인 세미나에서는 어떤 내용을 다루나요?
세미나는 매월 2회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해서 출발했으나 2020년 3월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함에 따라서 월 1회 정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미나에서는 아래의 주제를 다루었거나 다룰 예정입니다.
- 성인용품 창업 기본 가이드
- 성인용품 상품 이해하기
- 유튜브 마케팅
- 구글 애널리틱스(로그분석)
- SEO의 이해
- 레드커머스 SEO 솔루션 활용 가이드
- 인스타그램 마케팅
- 마케팅 자동화
- 블로그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레드커머스는 창업자 매출 증대를 위해서 효과적인 마케팅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