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뉴스

(뉴스보도)성인용품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업계최초 런칭, 레드커머스

2021-02-22

신대성 기자 승인 2021.02.22 00:00


레드커머스가 성인용품 배달창업 프랜차이즈를 업계 최초로 런칭한다. 언택트 환경에 빠르게 적응한 소비자의 인식전환에 따른 변화이다. 실내생활이 많아지고, 해외로 나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집과 호텔, 모텔에서의 휴식을 보편시하게 되면서 빠른 배달과 성인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레드커머스는 기존 폐쇄적이던 성인용품시장의 유통구조를 투명하게 혁신하는 것으로 시장의 분위기를 전환시킨 주역이다. 레드커머스는 창업부터 운영, 마케팅까지의 효과적인 교육 그리고체계화된 유통시스템을 자랑하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그런만큼 이번 성인용품배달창업 서비스의 런칭은 업계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레드커머스는 이미 지난 17년 서울지역에서 성인용품 배달서비스를 시험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레드커머스의 백상권 실장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앞서 시험적으로 진행한 성인용품 배달서비스를 통해 얻게 된 소비자의 선호성향과 전문가들의 상권분석 데이터는 앞으로 성인용품 배달창업을 전개하는데 있어 가장 강력한 무기가 될 것입니다. 레드커머스는 이번 배달창업 런칭을 위해 창업자의 시선에서 높은 효율의 마진과 합리적인 초기 사업 세팅값을 준비했습니다.  레드커머스의 성인용품 배달창업은 장소의 제약을받지 않아 권리금, 보증금 등에 대한 걱정이 적습니다. 또한 본사의 전문인력 지원을 통해 소자본 창업자들에게 좋은 수익률과 성공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

레드커머스는 자사의 성장이 창업자의 성장과 함께한다고 말한다. 자체 보유한 2천만 트래픽의 섹스컨텐츠플랫폼 레드홀릭스와 마케팅 전문업체인 나인팩토리인터랙티브의 역량은 앞으로 큰 성장이 예상되는 성인용품 배달사업에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언택트시대 새롭고 효과적인 아이템을 찾는다면 성인용품 배달창업을 추천한다. 레드커머스의 성인용품 배달창업은 가맹점당 독점적인 상권을 보장하고 있으며 가맹비와 홈페이지, 상품, 기타비용을 포함하여 총비용 2천만원 창업비용이 책정되어있다. 배달창업에 관한 문의는 레드커머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Tag
#창업#배달창업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www.newswor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250

창업 상담 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가요?

몇 번의 클릭으로 필요한 내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한다면 다이렉트 전화상담!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