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뉴스

공지 창업자인터뷰 #02 시크릿토이 신동수대표 (트랙A)

레드커머스
2019-05-13


Q. 자기 소개 부탁드릴게요.

A. 안녕하세요~~ 레드커머스에서 트랙A를 개설해서 www.secret-toy.co.kr 을 운영하고 있는 개그맨 신동수! 입니다.


Q. 트랙B로 개설했다가 트랙A로 변경하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유가 뭔가요?

A. 독창적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싶어서 트랙B로 시작했는데요. 방송일을 하다보니 일정이 들쑥날쑥하기도 하고, 개별 영업을 통해 판매도 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쇼핑몰에 신경을 못쓰기도 하고, 직원을 쓸까도 생각해봤지만, 트랙A로 전환해서 운영하는게 효율적일 것 같아서 변경했습니다.


Q. 개그맨으로 공인인데, 성인용품 창업하는 것을 망설이지는 않았나요?

A. 성인용품은 이제 누구나 써야 하는 필수적인 생활용품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평상 시에 적극적으로 성인용품을 이용해왔고 그런 경험 덕분에 주변에도 적극 사용을 권장하면서 자연스럽게 성인용품 창업을 하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전혀 부끄럽거나 하지 않습니다.


Q. 차에 상품을 들고 다니면서 판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A. 개그맨이라서 다양한 행사에 가게 되는데요. 워낙 많은 사람들을 만나다보니 성인용품 홍보할 기회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사진처럼 성인용품용 가방을 제작해서 트렁크에 싣고 다닙니다. 어디든지 가방을 가지고 가서 소개하고 바로 보여주면 반응이 정말 좋더라고요. 제가 좋아서 사용하고 판매하는 것도 있지만, 구매 후 큰 도움을 받았다고 하는 분들이 많아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Q. 쇼핑몰 홍보를 위해서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

A. 저는 대면 판매가 주이기는 하지만 쇼핑몰로의 유입을 위해서 유튜브 채널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드커머스 스탭의 도움을 받아서 다양한 상품의 리뷰를 올리고 있어요. 개그맨 신동수만의 컨셉으로 영상을 기획하고 제작해서 내보내고 있어요.


Q. 레드커머스의 최대 장점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A. 저는 사실 성인용품을 수입하거나 도매를 하는 다른 업체들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레드커머스와 같이 일을 하는 이유는 레드커머스만이 가지고 있는 콘텐츠와 열정 때문입니다. 레드커머스의 모태인 레드홀릭스의 방대한 섹스 관련 콘텐츠를 활용해서 다양한 2차 콘텐츠로 만들 수 있다는건 정말 큰 장점입니다. 거기에 스탭들이 모든 문제와 요구에 대해서 성심성의껏 도와주기 때문에 항상 업무가 편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Q. 앞으로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신가요?

A. 우선 대면상담을 계속해서 고객별로 어떤 걸 원하는지 좀더 정교한 데이터를 쌓고 싶습니다. 그 후에 레드커머스의 서비스인 레드플라이와의 접점을 통해서 대면상담을 통한 성인용품 판매를 좀더 규모있게 해보고 싶습니다. 그러려면 앞으로 1~2년은 더 열심히 해야할 것 같아요.


Q. 창업을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A. 성인용품 시장이 이제 시작 단계라고 들었습니다. 성인용품은 여러 의미로 꽤 재미있는 상품입니다. 충분히 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꼭 반드시 써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