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뉴스

공지 창업자인터뷰 #03 히키즈 김진주대표 (트랙A)

레드커머스
2019-05-23 16:01


Q. 자기 소개 부탁드릴게요.

A. 안녕하세요~~ 레드커머스에서 트랙A를 개설해서 www.hickeys.kr 을 운영하고 있는 김진주입니다. 다른 분들과는 달리 저는 레드커머스 직원으로 내부에서 다양한 디자인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Q. 레드커머스 직원인데, 직접 창업한 이유가 있나요?

A. 주위 친구들을 보면 딜도나 바이브는 물론이고 콘돔에 대해서도 잘 모르더라고요. 그러다보니 편의점에서 비싼 값에 나쁜 품질의 콘돔을 사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제가 저희 레드홀릭스 스토어 링크를 주면서 상품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구매를 유도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니 제가 트랙A를 개설해서 운영하면 큰 노력없이 용돈벌이는 할 수 있겠더라고요. 크진 않지만 좋은 정보도 나누고 돈도 벌 수 있어서 좋습니다.


Q. 레드커머스 직원이라면 섹스, 성인용품을 주로 다룰텐데, 주위에 편견은 없나요?

A. 크게 이상하게 생각하거나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대부분 부럽다고 하거나 궁금한 걸 물어봅니다. 사실 근무한 지가 1년 정도 밖에 안되서 섹스에 대해서 잘 아는 것도 없다고 생각하는데, 주위 친구들에 비하면 좀 많이 알게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주위 친구들한테 성상담을 많이 해주고 있습니다.


Q. 주위 친구들이 주로 어떤 상품을 구매하나요?

A. 저나 친구들의 나이가 아직 20대 중반이라서 그런지 대부분 콘돔이나 러브젤을 구매합니다. 바이브나 딜도 같은 것도 많이 궁금해하기는 한데, 아직은 선뜻 도전할 용기가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몇몇 친구들이 이제 작은 바이브 종류를 구매하기 시작했으니 조금씩 변할 것 같습니다.


Q. 쇼핑몰 홍보를 위해서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

A. 사실 저는 본격적으로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서 오픈한건 아니고 주위 친구들에게 권하기 위해서 오픈한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주위 친구들의 성상담을 해주면서 판매를 하거나 결혼하는 언니, 오빠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그 정도로도 충분히 기대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Q. 레드커머스의 최대 장점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A. 전 레드커머스 직원이지만 트랙A, 트랙B 서비스를 출시했을 때 깜짝 놀랐어요. 다른 성인용품 창업 업체들을 보면 초기비용도 보통 3~500만원 정도 들고 월비용도 많이 드는데, 레드커머스 창업은 비용이 거의 안드니까요. 일부 창업자들이 이거 사기 아니냐는 말도 한다고 들었어요. 그런데 창업 담당자 얘기를 들어보니 레드커머스는 창업자의 초기 부담은 최대한 작게  해주면서 매출을 늘려서 레드커머스의 유통 볼륨을 키워서 수익을 내는 구조라고 하더라고요. 어쨌든 가장 큰 장점은 초기비용이 적고 월비용이 없는거라고 생각해요.


Q. 앞으로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신가요?

A. 제가 운영하는 쇼핑몰이 조금 더 매출이 높아지는 것도 좋겠지만 그보다는 레드커머스가 가지고 있는 성에 대한 철학이 우리 사회 전체에 퍼져서 우리들의 섹스라이프가 좀더 즐거워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요. 그러려면 저도 더 노력해야할 것 같아요~~

0